본문 바로가기
음식

롯데리아 청주미친만두 매운만두 리뷰

by 초롱녹차 2023. 7. 20.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다 안다는 청주에 있는 유명한 미친 만두!!

 

 

나름 맵부심이 있어 신길 매운짬뽕도 먹어보았는데

청주 미친만두는 아직 먹어보지 못해서

아쉬워 했었는데 .....

 

 

요번에 롯데리아에서 청주 미친 만두와 콜라보로

청주 미친 만두와 청주 매운 만두가

출시되었다는 얘기를 듣고 꼭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에

롯데리아로 달려가 보았습니다. 

 

 

 

오로지 매운 만두를 꼭 먹어야겠다는 생각에 

정말 딱 미친 만두만 시켜서 바로 먹었는데...

지금 보니 자두쿨 에이드 콤보도 있었네요 ㅎㅎㅎㅎㅎ

 

미친 만두는 말 그대로 미친 매운맛이고

매운 만두는 미친 만두보다는 덜 매운맛인 것 같았어요!!

 

가격은!!

2개에 2,700원

4개에 5,000원

 

 

사실 청주 미친 만두를 먹어보지 못해서

원조의 맛과는 비교할 수는 없었지만...

 

나름 맵부심이 있는 저의 평가로는....

또 먹고 싶은 맛이었습니다!!!

 

 

일단은 바로 튀겨서 나와서 매우 매우 뜨겁습니다.

겉 반죽이 매운 것 같진 않고 반정도 먹었을 때 

 

만두소 만두소에 매운맛이 있어서

매운맛이 그때쯤 올라오더라고요~

 

처음엔 뜨거운 맛에 호호 불며 먹다가

매운맛까지 더해지니... 땀이 줄줄.....ㅎㅎ

 

근데 맛있어서 허겁지겁 먹다 보니 양이 아쉽......

뜨겁지 않을 때 먹으면 생각보다 덜 매울 거 같기도 한데

뜨거울 때 먹어야 제맛이잖아요 ㅎㅎㅎ

 

 

뜨겁고 맵고 스트레스해소가 된 느낌이었어요 ~

다만.. 매운 걸 잘못 드시는 분들은 안 드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맵부심 있는 분들에게는 강추!!!!

 

저의 총평은... 맛있어서 또 먹고 싶었습니다.ㅋㅋ

다만,, 조금 더 저렴했으면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