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추억의 떡볶이 맛집 우리할매떡볶이

by 초롱녹차 2023. 10. 6.

요즘은 치킨집도 그렇고 떡볶이 집도

브랜드가 너무 많아서...

 

어릴 적 먹었던 떡볶이맛을

쉽게 찾을 수가 없었는데

드디어 추억의 떡볶이 맛집을 찾았습니다.

 

 

 

 

바로 우리할매떡볶이집인데...

알고 보니 이곳도 프랜차이즈 점이더라고요 ㅎㅎ

 

 

 

저는 브랜드인 줄 모르고

그냥 들어갔다가 옛날 학교 앞에서 팔던

 

떡볶이맛이 나서 

감탄했답니다...

 

어릴 적 코 묻은 돈으로 컵에 담은 컵떡볶이만큼의

추억의 맛은 아니지만 요즘같이 브랜드마다

 

 

특색의 맛만 먹어보다 오랜만에

떡볶이의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어 너무 맛있었습니다.

 

 

제가 시킨 메뉴는 바로!!

가래떡 떡볶이세트!!!!

가격은 15,500원

 

 

가래떡으로 만든 떡볶이와

순대, 튀김, 어묵이 한 세트였습니다.

 

 

튀김은 어묵튀김, 김말이

야끼만두, 야채튀김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그리고 꼬치어묵 3개!!

2명이서 먹었는데... 둘이서 먹기에도

꾀나 많은 양이였습니다.

 

처음 가본 곳이라 눈에 보이는 것을 바로 시켰는데

나올 때 보니 

 

가래떡과 밀떡 두 가지 중 고를 수 있었습니다.

밀떡파과 쌀떡파를 위한 배려 같았어요 ㅎㅎ

 

 

 

 

오랜만에 추억에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ㅎㅎ

다음에는 밀떡으로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ㅎ

 

 

반응형

댓글